스퀴즈맥주, 신제품 '강원맥주'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퀴즈맥주는 신제품 '강원맥주'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춘천 세계주류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퀴즈마켓(Squeeze Market)'이라는 재치있는 콘셉트로 제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퀴즈맥주는 신제품 ‘강원맥주’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켓 콘셉트로 꾸며진 이색 공간에서는 포토존을 마련해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품 시음 행사와 판매를 진행하며 맥주 구매 시 룰렛 이벤트를 통한 스퀴즈 브루펍 이용권, 폴딩 맥주 캐리어, 우산, 에코백 등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원맥주’는 강원도 춘천에 양조장을 둔 스퀴즈맥주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지역 대표 맥주로, 몰트의 달콤함이 입안을 가득 메우며 혀끝을 스치는 스파이시, 플로럴 계열의 홉 향이 이색적으로 다가오는 프리미엄 라거다. 일반 캔 형태가 아닌, 뚜껑으로 여닫을 수 있는 독특한 형태의 보틀에 담아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강원맥주의 소재로 사용된 알루미늄 용기는 100% 재활용이 가능하며, 일반 유리 병맥주 대비 무게가 가벼워 물류 배송시 차량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병당 0.016 CO2eq 저감한다. 스퀴즈맥주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환경보호를 실천하고자 하는 기업 이념을 담았다.
팝업은 5월 13일부터 매주 토, 일 양일간 춘천 세계주류마켓에서 진행된다. 행사가 열리는 세계주류마켓은 국내 최대 규모의 주류 판매점으로, 대한민국 애주가들의 ‘성지’로 떠오르며 춘천 필수 관광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선순환체계를 형성하고자 지역 명소와 소규모 양조장이 협업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스퀴즈맥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강원맥주 한 잔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마켓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과일·야채를 통해 위트 있게 표현했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팝업 행사를 통해 스퀴즈맥주가 야심 차게 준비한 ‘강원맥주’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강원 지역을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맥주로서의 도약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업마진 40% '리튬 광산' 790억에 인수하는 금양…또 불개미 몰렸다
- “군 복무 24개월 이상으로 확대, 여성도 징집해야”
- 정유라 “조민 총선 출마설? 인기투표하나…자격없어” 일침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코로나 종식 반갑지만…'재택근무' 계속 하면 안돼요?"
- 공소시효 끝나서 자수한 살인범에 징역 22년[그해 오늘]
- 강남서 “번호 알려달라” 거절한 여성 폭행 후 달아난 남성
- ‘3과 함께한 영광’ 김민재, “축구 인생에서 3의 의미 커졌다”
- ‘최고 흥행 카드’ 임성재 버디 잡자…콘서트급 함성 터졌다
- 15개월 딸 방치해 숨지자 김치통에 시신 숨긴 친모, 징역 13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