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초대형 악재..말리 토미존 수술로 시즌아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말리가 결국 토미존 수술을 받는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5월 12일(한국시간) 미네소타 트윈스 타일러 말리가 토미존 수술을 받는다고 전했다.
토미존 수술을 받는 말리는 시즌아웃이 확정됐다.
토미존 수술에서 복귀한 마에다 겐타가 다시 부상을 당한 미네소타는 말리까지 시즌아웃되며 올시즌 로테이션 운영에 큰 차질을 빚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말리가 결국 토미존 수술을 받는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5월 12일(한국시간) 미네소타 트윈스 타일러 말리가 토미존 수술을 받는다고 전했다.
말리는 지난 4월 28일 캔자스시티 로열스전에서 팔꿈치에 통증을 느껴 조기에 교체됐다. 당시 말리는 "단순한 염증이다. 크게 신경쓸 일이 아니다"고 말했지만 결국 상황은 최악으로 흘렀다.
토미존 수술을 받는 말리는 시즌아웃이 확정됐다. 올시즌 뿐 아니라 다음시즌 초반 결장도 확정됐다. 말리는 미네소타와 1년 750만 달러 계약을 맺은 상황. 미네소타와 동행도 이대로 끝날 가능성이 크다.
1994년생 우완 말리는 2013년 신인드래프트 7라운드에서 신시내티 레즈에 지명돼 2017년 빅리그에 데뷔했고 지난시즌 도중 트레이드로 미네소타 유니폼을 입었다.
올시즌 부상 전까지 5경기에 등판해 25.2이닝을 투구하며 1승 2패, 평균자책점 3.16을 기록한 말리는 미네소타에서 2시즌 동안 9경기 42이닝, 2승 3패, 평균자책점 3.64를 기록했다. 빅리그 7시즌 통산 성적은 123경기 635.2이닝, 33승 41패, 평균자책점 4.30이다.
토미존 수술에서 복귀한 마에다 겐타가 다시 부상을 당한 미네소타는 말리까지 시즌아웃되며 올시즌 로테이션 운영에 큰 차질을 빚게 됐다.(자료사진=타일러 말리)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라진 천둥 ‘토르’는 옛말..끝없이 추락하는 신더가드[슬로우볼]
- 4600억 썼는데..부상자에 흔들리는 메츠, 산체스가 돌파구 될까[슬로우볼]
- 여전히 계속되는 두 지구의 ‘이변’, 언제까지 이어질까[슬로우볼]
- KBO리그 강타한 WBC 후유증? 메이저리그는 어떨까[슬로우볼]
- PS 절실한 에인절스, 산체스로 ‘안방 고민’ 돌파구 찾을까[슬로우볼]
-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일 줄이야..‘역대 최악’ 페이스 오클랜드[슬로우볼]
- 달라진 센젤, 드디어 ‘최고 유망주’ 잠재력 폭발?[슬로우볼]
- 이번에는 CWS..‘왕년 최고 유망주’ 프레이저, 자리 잡을 수 있을까[슬로우볼]
- 추락한 가을의 전설..그보다 부진한 유일한 투수의 운명은?[슬로우볼]
- 필라델피아서 타격 개안? 완전히 달라진 브랜든 마쉬[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