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디저트 시장 넘본다…대만식 두유 푸딩 두화(豆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이 두유를 활용한 푸딩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디저트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다.
풀무원식품은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건강하고 맛있게 만든 대만식 두유 푸딩 '두화'(豆花)를 출시 했다고 12일 밝혔다.
풀무원이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선보이는 '두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풀무원이 두유를 활용한 푸딩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디저트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다.
풀무원식품은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건강하고 맛있게 만든 대만식 두유 푸딩 '두화'(豆花)를 출시 했다고 12일 밝혔다.
식품업계 전반에 빠르게 확산된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트렌드와 식물성 단백질 섭취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달콤한 맛의 디저트도 건강까지 생각하며 먹을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
풀무원이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선보이는 '두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다. 콩의 영양이 풍부하게 담긴 신선한 두유 등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푸딩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커스터드 풍미를 구현했다.
'두화'는 소비자 각자의 취향에 따라서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먹기에도 좋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대만식 흑당 소스를 활용하면 더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소스를 제외하면 제품 1개(90g) 당 70kcal에 불과해 담백한 단맛의 디저트를 원하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패키지에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라는 느낌을 강조한 문양과 글씨체를 사용해 시각적으로도 차별화했다.
제품은 샵풀무원을 포함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종국, 이번엔 여배우에 외모 디스…"진짜 못났네"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평창동 60억 저택' 현금으로 산 이효리, 여유로운 일상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