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첫방 무대 어땠나…최고 시청률 9.9% 안착
이선명 기자 2023. 5. 12. 08:14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로또’가 첫방부터 호응을 이끌어냈다.
TV조선은 ‘미스터로또’ 11일 방송된 ‘미스터로또’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이 1부 8.641%, 2부 7.447%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9.9%까지 치솟았다.
‘미스터로또’는 ‘미스터트롯2’ 톱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내가 대적하는 박서진, 김용필, 재하 등 7인이 노래방을 펼쳐 로또의 기회를 얻은 정상에게 황금굿즈를 선물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먼저 톱7은 팬들을 향해 ‘그대여 변치 마오’ 무대를 꾸렸다. 물 오른 톱7 팀워크가 빛난 가운데 황금기사단 핵심 멤버 박서진, 김용필, 재하가 등장했다. 박서진은 장구 퍼포먼스를 펼쳤고 김용필과 재하는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를 함께 불렀다. 황금기사단 용병 4인으로는 송민준, 추혁진, 윤준협, 황민호가 출격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 가수들의 7라운드 대결로 시청자에게 스릴과 긴장을 안겼다. 참가자들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퍼포먼스로 2시간 동안 시선을 잡아 끌었다.
톱7 황금기사단 행심멤버 3인이 꾸민 ‘싹가능’을 시작으로 ‘미스터로또’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무대도 펼쳐졌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