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마음 '캘리그라피'로 전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시립미술관은 독일 문구기업 스테들러코리아와 함께 SUMA 뮤지엄데이 'Thank You!: 문예진 작가와 함께하는 감사그라피'를 5월 20일 개최한다.
스테들러코리아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사랑과 애정이 담긴 문구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해 액자로 제작하는 '감사그라피' 프로그램을 올해로 7회째 진행하고 있다.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캘리그라피' 저서를 출간하고 현재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문예진 캘리그라피 작가가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캘리그라피 배우고 감사 액자 제작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수원시립미술관은 독일 문구기업 스테들러코리아와 함께 SUMA 뮤지엄데이 ‘Thank You!: 문예진 작가와 함께하는 감사그라피’를 5월 20일 개최한다.
‘Thank You!’는 고마운 분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캘리그라피에 담아 전하는 행사다. 스테들러코리아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사랑과 애정이 담긴 문구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해 액자로 제작하는 ‘감사그라피’ 프로그램을 올해로 7회째 진행하고 있다.
총 40명을 대상으로 오전·오후 2시간씩 총 2회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여는 무료이며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전, 부·차장 월급도 깎는다…알짜 부동산 매각도 추진
- “군 복무 24개월 이상으로 확대, 여성도 징집해야”
- 정유라 “조민 총선 출마설? 인기투표하나…자격없어” 일침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공소시효 끝나서 자수한 살인범에 징역 22년[그해 오늘]
- ‘3과 함께한 영광’ 김민재, “축구 인생에서 3의 의미 커졌다”
- 강남서 “번호 알려달라” 거절한 여성 폭행 후 달아난 남성
- 1개월 아기, 머리 피 나게 깨물고 내동댕이 父 '집행유예'
- ‘최고 흥행 카드’ 임성재 버디 잡자…콘서트급 함성 터졌다
- 15개월 딸 방치해 숨지자 김치통에 시신 숨긴 친모, 징역 13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