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에게 유재석이란? “엄마, 선생님, 친오빠 같은 존재” (‘쇼터뷰’)
2023. 5. 11. 22:54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이미주가 자신에게 있어서 유재석이 어떤 존재인지 털어놨다.
11일 유튜브 채널 ‘모비딕 Mobidic’에 게재된 웹 예능 ‘선미의 쇼!터뷰’에는 오는 17일 첫 싱글 발매 예정인 이미주가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MC 선미는 “미주하면 예능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 나는 미주가 정말 대단한 게 걸그룹 중에 예능에서 독보적인 존재다”라며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미주에게 비결을 물었다.
그러자 이미주는 “근데 내가 어렸을 때부터 예능 보는 걸 되게 좋아하기도 했고, 이렇게 사람들이랑 같이 재밌게 노는 것도 되게 즐겁고 일이라고 생각을 안 했던 것 같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선미는 “사실 미주가 ‘식스센스’도 재석 오빠랑 했고, 지금도 ‘놀면 뭐하니’에서 재석 오빠랑 같이 하고 있다”라며, “미주에겐 재석 오빠가 어떤 존재냐”고 물었다.
이에 이미주는 “정말 가끔은 엄마 같기도 하고 가끔은 선생님 같기도 하고 가끔은 진짜 친오빠 같기도 하다”라며, “그래서 많이 보고 배우고 궁금한 게 있으면 바로 물어보기도 한다”라고 밝혔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모비딕 Mobidic’ 영상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