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품 사용 없이도 보일러 수질 친환경 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올바이오(대표 정진호)는 기업의 ESG경영 실천을 돕는 친환경 보일러 수질관리장치를 제조하는 회사이다.
약품 사용이 없이 보일러 수질관리를 하기 때문에 별도의 폐수가 발생하지 않아 식품공장, 제약회사 등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보일러뿐 아니라 열교환기, 냉각탑의 적용 가능한 모델을 추가 개발해 산업용 열사용기기 전반의 수질관리를 한꺼번에 가능하도록 했다.
라올스케일닥터로 수질관리를 하면 기존 관리비 대비 비용을 30~50% 절감하고 효율은 높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올바이오(대표 정진호)는 기업의 ESG경영 실천을 돕는 친환경 보일러 수질관리장치를 제조하는 회사이다. 라올스케일닥터는 보일러 수처리에 당연히 사용되던 청관제, 연수기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광물과 식물의 혼합물질을 이용한 이온화 방식으로 보일러 내 스케일과 녹을 방지한다.
한국에너지공단 보일러 수질관리 인증을 획득하고 LG화학, 한국3M, SK에코플렌트 계열사에 납품해 기술력을 입증했으며 충주시, 천안시 등 지방자치단체의 소각장과 발전소에도 설치하여 사용되고 있다.
약품 사용이 없이 보일러 수질관리를 하기 때문에 별도의 폐수가 발생하지 않아 식품공장, 제약회사 등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보일러뿐 아니라 열교환기, 냉각탑의 적용 가능한 모델을 추가 개발해 산업용 열사용기기 전반의 수질관리를 한꺼번에 가능하도록 했다.
라올스케일닥터로 수질관리를 하면 기존 관리비 대비 비용을 30~50% 절감하고 효율은 높일 수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탈출 작전에 투입된 우리 수송기는 왜 번번이 중국을 돌아서 날아왔나[문지방]
- "금연 부탁"에 커피잔 던진 남성들, 알고 보니 자영업자…재물손괴 입건
- "맞지 않은 옷" 생방송 욕설 후 그룹 탈퇴한 아이돌
- "마중 나온 엄마 앞에서..." 수원 우회전 사고에 "사거리 횡단보도 위치 바꿔야"
- 오재원, 박찬호 향해 "너무 싫다” 공개 저격
- 尹 "전 정부, 세계에 北 제재 풀어달라해서 군 골병 들었다"
- 유아인 측, 소환 조사 노쇼 논란에 밝힌 입장
- 달랑 '구형 탱크 1대' 동원… 푸틴의 열병식은 초라했다
- '부부싸움 잘했네' 남편과 다툰 뒤 산 복권 1·2등 당첨
- 닷새 지나서야 "김남국에 코인 매각 권유"…민주당의 뒷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