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윤균상, 사람 없는 노르웨이 시내에 당황…"일요일엔 문 닫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편'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사람없는 노르웨이 시내에 당황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편'에서는 노르웨이로 함께 여행을 떠난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편'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사람없는 노르웨이 시내에 당황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편'에서는 노르웨이로 함께 여행을 떠난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모습이 담겼다.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무사히 렌터카를 타고 노르웨이 시내로 향했다. 윤균상은 마트를 들르기 위해 상점을 찾았지만, 모두 문을 닫은 상황이었다. 더불어 시내에는 걸어 다니는 사람 한 명 보이지 않아 4형제를 당황하게 했다. 진선규는 "추워서 밖에 안 돌아다니시나?"라고 추측하기도.
상점들도 대부분 문을 닫은 상황에 어리둥절한 네 사람은 일부만 문을 열어 놓은 마트를 겨우 찾아냈다. 그러나 네 사람은 캠핑용 가스, 등유, 장작 등 혹한을 견디기 위한 동계 캠핑 필수품을 찾지 못해 난항을 겪었다.
이에 네 사람은 마트 직원에게 캠핑 가스를 살 수 있는 곳을 물었고, 이에 직원이 "노르웨이는 일요일에는 문을 닫는다, 일요일에는 뭔가를 사기가 진짜 어렵다"라며 주유소 마트를 가보라고 조언했다.
한편 tvN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편'은 오로라를 보겠다는 일념 하나로 노르웨이로 떠난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극한 유럽 동계 캠핑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