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크고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는 주우재‥김숙 “대신 싸가지 없어”(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방송인 주우재의 치명적 단점이 전해졌다.
5월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 35회에서는 MZ세대의 갓생 살기 프로젝트에 도전한 멤버들이 히트곡 제조기 라도를 만나 노래를 배우기로 했다.
이날 주우재는 라도를 만나 노래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전, 노래방 기계로 실력을 테스트 받았다.
하지만 김숙과 조세호는 대신 "싸가지 없다", "X싸가지라고 보면 된다"고 주우재의 치명적 단점을 전하며 신은 공평함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주우재의 치명적 단점이 전해졌다.
5월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 35회에서는 MZ세대의 갓생 살기 프로젝트에 도전한 멤버들이 히트곡 제조기 라도를 만나 노래를 배우기로 했다.
이날 주우재는 라도를 만나 노래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전, 노래방 기계로 실력을 테스트 받았다. 주우재의 선곡은 권진아 '끝'이었는데.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것은 물론 애드리브까지 완벽한 노래 실력에 멤버들은 감탄을 거듭했고 라도도 엄지를 올렸다.
라도는 "깜짝 놀랐다. 예능을 떠나서 진짜 잘하신다. 우재님 목소리를 듣고 가수 라디 아시냐. 그런 느낌이 든다. 여성분들이 옛날 싸이월드에서 좋아하는 목소리 느낌"이라고 극찬, "키 크고 잘생기고 노래 잘하고"라면서 불공평함을 토로했다.
하지만 김숙과 조세호는 대신 "싸가지 없다", "X싸가지라고 보면 된다"고 주우재의 치명적 단점을 전하며 신은 공평함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신민아♥’ 김우빈, 前소속사 사장 배신-비인두암 견딘 배우의 꿈(유퀴즈)[어제TV]
- 정은표, 서울대子 육아법? “애가 학교 가기 싫다고 하면…” (일타강사)[결정적장면]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노현정 이요원 노사연…안영미 논란에 美 원정출산 스타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