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상점 서비스 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로고가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과 상점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바로고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상점주가 고객관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위해 상점주 종합 컨설팅 사이트 바로고 든든상점과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도도포인트' 서비스를 연계한다.
바로고와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상점주 운영 효율화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바로고가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과 상점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바로고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상점주가 고객관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위해 상점주 종합 컨설팅 사이트 바로고 든든상점과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도도포인트’ 서비스를 연계한다.
도도포인트는 태블릿 기반 방문객 리워드 솔루션으로 매장 트렌드 분석, 온라인 타겟 마케팅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고와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상점주 운영 효율화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달 30일까지 바로고 든든상점을 통해 도도포인트를 신규 도입하는 상점주에게는 1개월간 무료 이용을 제공한다.
바로고 관계자는 “체계적인 고객관리에 대한 상점주의 부담을 완화하고, 데이터 분석을 통한 단골 고객 유치에 도움을 드리고자 도도포인트 서비스를 연계했다”며, “앞으로도 바로고 든든상점은 전문성 있는 외부 서비스를 발굴해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 서비스 공제조합, 국토부 설립 인가...라이더 보험료 부담↓
- 바로고, 부동산 조각 투자 플랫폼 '소유'와 협업
- 바로고 도시주방, 지점 확대...상반기 3곳 추가
- 바로고-유니컴즈, 상점주 대상 알뜰통신 요금제 서비스 제휴
- 바로고 무빙, 대동모빌리티서 15억 규모 투자 유치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