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도 큰 일교차 주의…밤부터 제주·남해안 비 조금
2023. 5. 11. 20:20
계절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5월답게 맑은 하늘 속 꽃들이 만발하고 있습니다. 오늘 경남 함안군의 모습인데요. 활짝 핀 작약이 봄기운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내일은 하늘에 구름이 지나면서 낮 기온이 약간씩 떨어지겠습니다. 서울 24도, 전주 25도로 활동하기 한결 수월하겠습니다.
대기의 흐름이 원활하지 못해서 수도권과 충남지역에는 내일 오전에 먼지가 쌓이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 내일 밤부터 제주에 비가 내리기 시작해 모레 아침까지 제주와 남해안에 비가 가끔 지나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은 가끔 구름 많겠고, 남부는 흐리겠습니다. 수도권을 비롯한 서쪽지역은 내일 출근길 안개가 자욱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이 13도, 낮 기온은 24도 예상 되고요.
남부지방 아침 기온은 광주와 부산이 14도, 낮 기온은 대구 24도로 특히 내륙지역의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대기 불안정이 심해지면서 내륙에 소나기가 지나는 곳이 있겠고요, 다음 주 화요일에는 서울 낮 기온이 28도까지 올라서 더 더워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MBN날씨 #MBN뉴스7 #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남국 코인' 진상조사단 가동 ″이해충돌 조사는 이견″
- [속보] 영국 기준금리 0.25%p 인상…연 4.5%
- 틴탑 캡 탈퇴+욕설 논란 사과→티오피미디어와 결국 전속계약 해지(전문)[종합]
- 'SG발 폭락 사태 핵심' 라덕연 구속…″도주·증거 인멸 우려″
- [단독] '문 정부 확장재정 감사' 내주 발표 ″120조 예타면제-일자리 사업 일부 부적절″
- 탄천에 출몰한 10kg짜리 '포식자'...잘못 건드렸다간 손가락 '싹둑'
- ″어쩐지, 피곤하더라니″...믿고 먹었는데 효능 하나 없는 '맹탕'
-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 ‘한부모 가정’ 키다리 아저씨 9년째…여가부 장관상
- 파키스탄 여배우 ″인도 총리 고소하고 싶어″…무슨 일?
- ″제사 주재자, 아들 아니어도 돼″…대법, 15년 만에 판례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