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칸 영화제 참석 확정 “22일 레드카펫”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배우로서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
1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제니가 오는 22일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제니가 출연한 '더 아이돌(The Idol)'은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됐다.
한편, 제76회 칸 국제영화제는 오는 16일부터 27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배우로서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
1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제니가 오는 22일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제니가 출연한 ‘더 아이돌(The Idol)’은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됐다.
올해 미국 HBO에서 방영 예정인 새 드라마 시리즈 ‘더 아이돌’은 가수 위켄드로 유명한 에이블 테스페이가 제작한 작품이다. 떠오르는 팝 아이돌을 둘러싼 모든 관계들과 음악 산업 세계에 대한 이야기. 샘 레빈슨 감독이 연출했으며 제작자 위켄드를 비롯해 조니 뎁의 딸 릴리로즈 뎁, 트로이 시반 그리고 블랙핑크 제니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했다. 제니가 맡은 배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제니는 현재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오는 20일과 21일 마카오에서 추가 콘서트를, 27일과 28일 방콕에서 앵콜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제니는 두 공연 사이 시간을 내 프랑스 칸에 다녀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제76회 칸 국제영화제는 오는 16일부터 27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싸움 논란’ 하승진 “제대로 부숴 버릴 거야” 복수 예고(피의 게임2)
- ‘전신 타투’ 나나, 누워서 뭐해? 잔뜩 심취한 눈빛 [DA★]
- 세븐♥이다해, ‘동상이몽2’ 출연…8년 연애사→신혼생활 공개
- “아이도 죽이고 엄마도 죽던데” 폭력 아빠 충격 (금쪽같은 내새끼)
- 성실히 조사받겠다더니…취재진 많다고 줄행랑 놓은 유아인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