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20년 산 한남동에서 성수동으로 이사한 이유..“실버타운이다”(‘공부왕찐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화정이 오래살던 곳에서 이사한 이유를 설명했다.
11일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끊임 없이 나오는 최화정의 요리 레시피 최초공개 (전복멸치솥밥, 투쁠한우, 쑥버무리, 파무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전복멸치솥밥, 한우 소고기를 준비한 최화정은 김치를 꺼내며 "김치를 홍진경 김치를 먹는다 진짜로. 근데 이따 진경이 김치를 꺼내놓을 건데 '언니 이거 우리 김치 아니야?' 할지 한번 봅시다"라고 즐거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방송인 최화정이 오래살던 곳에서 이사한 이유를 설명했다.
11일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끊임 없이 나오는 최화정의 요리 레시피 최초공개 (전복멸치솥밥, 투쁠한우, 쑥버무리, 파무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아침을 3차로 마무리한 최화정은 반려견 준이와 집 앞 서울숲으로 산책을 나갔다. 그는 “(이 동네) 숲이 있어서 좋다. 가끔 여기서 돗자리 같은 거 깔고 피크닉을 한다”며 20년 살았던 한남동에서 3년 전 성수동으로 이사 온 가장 큰 이유가 서울숲 때문이라고 밝혔다.
최화정은 “너무 좋다 서울숲이 그래서 나의 그냥 실버타운이다. 난 죽을 때까지 여기 살 거야”라고 웃었다.
반려견을 유치원에 보낸 최화정은 손님 홍진경 맞이에 나섰다. 전복멸치솥밥, 한우 소고기를 준비한 최화정은 김치를 꺼내며 “김치를 홍진경 김치를 먹는다 진짜로. 근데 이따 진경이 김치를 꺼내놓을 건데 ‘언니 이거 우리 김치 아니야?’ 할지 한번 봅시다”라고 즐거워했다.
최화정에 집에 온 홍진경은 “너무 화사하다. 진짜 딱 언니 집이다. 봄이다 봄. 여기 오니까”라고 감탄했다. 맥주에 한우 소고기를 먹은 둘은 전복멸치솥밥과 디저트로 쑥버무리까지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정 도박 사건’ 신정환 “필리핀에 있던 형이 뎅기열 걸렸다고 하라고..”
- 원로배우 최정훈, 폐렴으로 별세…향년 83세
- ‘18세 연하♥’ 심형탁 “천사와 함께하는 걸까?”...왜?
- ‘신혼 8개월차’ 선우은숙♥유영재, 허니문서 부부싸움 폭발 “이럴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단독]송지효만 못 받았나? 우쥬록스 소속 연예인, 대표 면담 목격…임금 체불도 여전
- 오재원, ‘코리안 특급’ 박찬호 공개 저격 “너무 싫어해.. 감사함을 모르는 것 같다”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성매매 논란 터져…“임신까지 했다” 주장
- ‘재벌 3세’ 함연지, 냉장고 안도 오뚜기 러버 “父, 회사 계란 좋다는데 나는 몰라”
- 고은아, 연하 남친 있었네.. 맥주 마시다 폭탄 발언 “조만간 공개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