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조은서, 찐 고딩으로 완전 변신
손봉석 기자 2023. 5. 11. 18:45
배우 조은서가 ‘레이스’에 깨알 등장했다.
지난 10일 첫 공개된 OTT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극본 김루리, 연출 이동윤)에서 조은서는 박윤조(이연희 분)의 동생, 해조의 친구인 서진 역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은서는 꾸밈없는 스타일의 교복, 머리띠 착용으로 현실감 넘치는 고등학생을 완벽히 소화하며 자연스러운 연기로 극에 녹아들었다. 특히 짧은 등장에도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드러내며 현실 고등학생 모습을 잘 담아냈다.
단편영화 ‘담: 너를 그리다’로 데뷔 후 다수의 작품과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조은서는 올해 초 소속사 굿임팩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4시 2편씩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