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씨월드, 일운면 소동마을 어르신 초청행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유일한 돌고래&벨루가 체험파크 거제씨월드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일운면 소동마을 어르신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일운면 소동마을에 거주하는 어르신 70여명이 초청되었다.
11일 오전에 진행된 이 행사에서는 소동마을 경로당 어르신들과 관계자들이 함께 거제씨월드에서 돌고래 공연을 관람하고 시설투어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힘을 드리고, 거제씨월드가 위치한 일운면 지역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마련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한 돌고래&벨루가 체험파크 거제씨월드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일운면 소동마을 어르신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일운면 소동마을에 거주하는 어르신 70여명이 초청되었다.
11일 오전에 진행된 이 행사에서는 소동마을 경로당 어르신들과 관계자들이 함께 거제씨월드에서 돌고래 공연을 관람하고 시설투어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힘을 드리고, 거제씨월드가 위치한 일운면 지역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마련되었다.
거제씨월드는 ‘바다와 함께 사는 세상, 지역과 함께 하는 나눔’ 이라는 사회공헌(CSR)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 동안 어르신 초청행사 이외에도 고객과 함께하는 플로깅캠페인 활동, 거제장애인복지 시설에 무료 체험 후원, 청소년대상 진로체험 강의 등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한 바 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