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2023 플레이엑스포’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IT전문학교는 교내 게임 계열 재학생단이 '2023 플레이엑스포 B2B(Business to Business)'에 게임을 출품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행사 B2B 전시에 게임을 출품한 학교는 한국IT전문학교가 유일하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심화 프로젝트 학기를 통해 직접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진행하면서 역량을 키워온 만큼 앞으로도 실력을 빛낼 기회가 많을 것"이라며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게임을 기획하고 개발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IT전문학교는 교내 게임 계열 재학생단이 ‘2023 플레이엑스포 B2B(Business to Business)’에 게임을 출품했다고 11일 밝혔다.
학생들은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글록시니아’ ‘레퀴엠’ ‘스펙터’를 출품했다. 올해 행사 B2B 전시에 게임을 출품한 학교는 한국IT전문학교가 유일하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심화 프로젝트 학기를 통해 직접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진행하면서 역량을 키워온 만큼 앞으로도 실력을 빛낼 기회가 많을 것”이라며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게임을 기획하고 개발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현대차그룹, 하이브리드차 배터리 첫 자체 개발
- [코로나 엔데믹 시대]코로나 격리의무 없어진다...‘코로나 엔데믹’ 선언
- “챗GPT와 다르다” 구글 ‘바드’ 180개국 오픈
- [中 전시회 정상화] 중기 수출 회복 기대감
- 기아, 픽업트럭 ‘TK1’ 세계 2위 호주 시장 노린다
- 전자신문-지방자치TV, 지역사회발전 콘텐츠 맞손
- 폴리텍반도체대학, 내년 3월 아산서 출범…“현장 중심 고수준 인재 양성”
- “북한, ‘디즈니 겨울왕국’ 영어 교육에 활용”
- ‘오프라인 강자’ 이마트, ‘로켓 성장’ 쿠팡에 매출 역전
- [뉴스의 눈]삼성전자-애플, 간편결제 전면전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