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다해, '동상이몽2' 출연…GD 온 결혼식+신혼 일상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부부가 '동상이몽2'를 통해 신혼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제작진은 세븐, 이다해가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븐, 이다해는 8년 열애 끝에 최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를 통해 8년간 러브 스토리부터 동갑내기 신혼부부의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부부가 '동상이몽2'를 통해 신혼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제작진은 세븐, 이다해가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븐, 이다해는 8년 열애 끝에 최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15년부터 연애를 시작해 2016년 열애 사실을 밝히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SNS 등으로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은 두 사람은 무려 8년의 장기 연애를 마치고 꿀 떨어지는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를 통해 8년간 러브 스토리부터 동갑내기 신혼부부의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에서 지드래곤, 산다라박, 오연수-손지창, 이수혁, 송해나 등이 참석한 화려한 결혼식과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힐리스를 신고 버진로드에 입장하는 피로연 등 결혼식 뒷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가 커진다.
세븐, 이다해의 신혼 일상은 22일 방송된다. 22일 방송부터 '동상이몽2' 300회를 맞아 기존보다 빠른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