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17일까지 돼지·소고기 특수부위 특가 판매 "2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가 신선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축산 특수부위 11개 상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가 2023년 15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많은 고객들이 이마트에서 새로 생겼으면 하는 서비스로 축산 특수 부위 판매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는 활 전복(중·대·특 사이즈)를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마리 당 40%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가 신선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축산 특수부위 11개 상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상품으로 돼지고기는 항정살, 갈매기살, 등심 덧살(가브리살), 돈마호크, 소고기는 미국·호주산 안창살, 미국·호주산 토시살, 미국·호주산 치마살, 양념 토시살·안창살, 그리고 닭 목살 구이, 통마늘 근위 볶음 등평상시 잘 보지 못했던 특수부위를 중심으로 마련했다.
회사는 고기의 다양한 맛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점으로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마트가 2023년 15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많은 고객들이 이마트에서 새로 생겼으면 하는 서비스로 축산 특수 부위 판매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이마트는 지난 3월 리뉴얼 오픈한 연수점에 '축산 특수부위 존(Zone)'을 설치한 바 있다.
그 결과 지난 3월 30일부터 이달 9일까지 41일간 작년 동기간 대비 갈매기살은 64.6%, 항정살은 72.3%가량 매출이 증가했다. 입소문을 타고 점점 인기가 높아져 이달 1일부터 9일까지 갈매기살·항정살 모두 전년 동기간 대비 두배 넘게 매출 신장하기도 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 이후에도 특수부위 존을 전점 운영할 예정이며, 내달부터는 제비추리, 삼각살 등 한우 특수부위까지 포함할 계획이다.
봄 성수기를 맞은 국산 활(活) 전복 역시 특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활 전복(중·대·특 사이즈)를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마리 당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전복 물량은 약 25톤으로, 이는 평상시 보다 두배 이상 판매할 수 있는 물량이다. 소비자 가격으로 환산하면 약 15억원에 달하는 대규모 행사로, 이마트는 더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풍부한 물량을 준비했다.
봄 제철 먹거리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손질 바지락, 손질 동죽, 남해안 새꼬막, 남해안 비단가리비, 손질 멍게 등 봄 제철 국산 패류 5종 각각 4000원대에 판매한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증거 영상 보고 흥분돼"... 성범죄 수사 경찰 논란
- 서태지 아끼던 `람보르기니` 중고로 나왔다…가격은?
- 새 아파트, `인분`도 옵션인가요 [이미연의 발로 뛰는 부동산]
- 푸틴, 탱크 한 대에 사열…우크라 "러 탱크 우리가 더 많다" 조롱
- 아이유 `좋은날` 등 표절 혐의 고발 당해…소속사 "허위 사실 강경 대응"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