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휴게소 식당가 신메뉴 11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횡성(강릉 방향)휴게소는 휴게소내 식당가코너에 서울댁, 코바코, 훌루면가를 오픈하고 신메뉴 11종을 출시했다.
하노이쌀국수와 얼큰하노이쌀국수로 베트남식 쌀국수를 그대로 활용해 고안해낸 신메뉴다 김진표 횡성(강릉)휴게소장은 "신메뉴는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익숙한 맛에 착안해 전통적이며 대중적인 입맛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횡성(강릉 방향)휴게소는 휴게소내 식당가코너에 서울댁, 코바코, 훌루면가를 오픈하고 신메뉴 11종을 출시했다.
서울댁의 신메뉴는 해물순두부찌개솥밥, 햄치즈순두부찌개솥밥, 만두순두부찌개솥밥, 고등어구이솥밥, 쭈꾸미구이솥밥 등 솥밥을 활용해 반찬 4종이 어우러져 주목받고 있다.
코바코는 돈가스 코너로 기존 경양식 및 치즈돈가스 외 제육돈가스, 치킨돈가스 2종을 추가 판매하고 돈가스 패티도 업그레이드했다.
우동을 판매하는 훌루면가의 신메뉴는 쌀국수 2종이다. 하노이쌀국수와 얼큰하노이쌀국수로 베트남식 쌀국수를 그대로 활용해 고안해낸 신메뉴다
김진표 횡성(강릉)휴게소장은 “신메뉴는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익숙한 맛에 착안해 전통적이며 대중적인 입맛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해안서 몸길이 3m 대형상어 '청상아리' 그물에 잡혀
- 원주시 20대 여성 공무원, 타지역 출장 중 숙소 14층서 추락사
- 강원도 아파트 낙찰가율 89.1%… 전국서 가장 높아
- 동네병원들 내일 2차 부분파업… “간호법 공포”vs“거부권 행사”
- 병장 월급 100만원…“군 복무기간 국민연금 강제가입 고려”
- [사건과 배·신] 2. 춘천 거두리 살인사건
- 성착취물 3200개 만든 ‘그놈’, 피해자 당 100만 원에 형 줄였다
- 하의실종 남성 대학가 활보…길 가던 여성 폭행해 현행범 체포
- [단독] 동해시 백두대간서 포착된 맹수 흔적, 표범? 삵? 스라소니?…전문가들 의견 분분
- [영상] 이게 되네… 자동차가 바퀴 90도로 꺽더니 옆걸음 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