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귀세요?"…기안84, '솔로지옥2' 덱스에 질문공세 "촬영 끝나고 연락할거 아니냐?" [MD리뷰]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만화가 기안84(본명 김희민·38)가 넷플릭스 '솔로지옥2' 출연자인 군인 출신 방송인 덱스(본명 김진영·27)에게 연애 관련 질문을 쏟아냈다.
최근 유튜브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덱스야.. 그래서 만나냐고' 콘텐츠가 게재됐다. 기안84와 덱스가 유튜버 빠니보틀(본명 박재한·35)의 집에서 만나는 내용이다. 세 사람은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를 통해 함께 인도 여행을 떠나는 멤버로, 빠니보틀의 집에서 모여 인사를 나누게 된 것이다.
덱스가 등장하기 전 기안84는 빠니보틀과 덱스의 이미지 등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덱스와 실제 대면하게 됐는데, 첫 인사를 나눈 뒤 기안84가 곧장 "저기 가셔 가지고 어떻게 사귀세요?"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 웃음을 안겼다. '솔로지옥2'에 출연해 실제 교제를 하게 되었냐는 질문이었다.
덱스는 웃으며 "형님, 그거 안 보셨죠?"라고 되물었고, 기안84는 "난 연애프로그램 보면 화가 난다. 열 받는다"며 "사실은 젊은 남녀들이 희희낙락거리는 게 배 아프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반해 빠니보틀은 연애 프로그램을 보면 "설렌다"며 '솔로지옥2'에선 "덱스가 진짜 멋있게 나온다"고 치켜세웠다.
이후 덱스가 기안84의 팬이었다며 MBC '나 혼자 산다' 이야기로 화제가 넘어갔다. 하지만 기안84는 재차 "그래서 어떻게 지금은 연애하고 있냐?"고 덱스에게 물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덱스는 "제가 ('솔로지옥2')마지막 최종 선택 때 선택이 되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실제로 '솔로지옥2'에서 덱스는 여성 출연자 신슬기(25)를 선택했으나 신슬기는 다른 남성 출연자를 최종 선택한 바 있다.
기안84는 덱스의 대답에도 불구하고 "근데 어차피 촬영 끝나고 돌아가서 또 연락할 거 아니냐?"고 캐물었다. 덱스는 "제 스타일은 그게 아니라서"라고 했는데, 기안84는 거듭 "한 두 분 만나고 계시냐? 그 중에?"라고 질문 공세를 이어갔다. 덱스는 "아니다. 질문이 날카롭다. 진짜로 안 만나고 있다"면서 "그 친구가 선택한 친구를 배려해주기 위해서, 제가 연락하는 건 그렇지 않느냐"고 솔직하게 말했다.
[사진 = 유튜브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영상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