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일반청약 경쟁률 1785대 1...청약증거금 4.4조 몰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니터랩은 일반투자자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 결과 통합 경쟁률 1천785.12대 1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모니터랩은 앞서 진행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도 '세카스(SECaas) 플랫폼'의 확장성을 인정받으며 희망공모가 밴드 최상단인 9천800원으로 공모가를 결정한 데 이어, 일반투자자 청약 흥행에도 성공했다.
모니터랩은 오는 19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모니터랩은 일반투자자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 결과 통합 경쟁률 1천785.12대 1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올해 공모주 역대 최고의 경쟁률이다.
모니터랩은 앞서 진행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도 '세카스(SECaas) 플랫폼'의 확장성을 인정받으며 희망공모가 밴드 최상단인 9천800원으로 공모가를 결정한 데 이어, 일반투자자 청약 흥행에도 성공했다. 주관사인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청약 증거금은 총 4조 3천735억원이 모였다.
모니터랩은 국내웹 방화벽 부문에서 쌓아올린 오랜 레퍼런스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구독형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인 '아이온클라우드(AIONCLOUD)'를 론칭한 기업이다. 전 세계 15개 지역에 서비스 인프라인 '엣지 네트워크'를 구축해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광후 모니터랩 대표는 "모니터랩의 글로벌 역량을 믿고 투자해 주신 주주님들께 실적으로 보답할 수 있는 회사가 되겠다"고 상장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모니터랩은 오는 19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PO] 모니터랩 "보안 플랫폼 '세카스', 기술력 앞세워 해외 공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
- 철도노조, 18일부터 태업…"출퇴근 열차 지연 가능성"
- "주차비 아까워서"…'종이 번호판' 부착한 외제차 차주
- 김여정, 초코파이 든 대북 전단에 발끈…"대가 치를 것"
- [지스타 2024] 4일간의 대장정 마무리…장르·플랫폼 경계 허문 韓 게임
- '미워도 다시 한번'…개미들 급락장서 삼성전자 2조 담았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이달 분양
- CJ올리브영,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교육프로그램 대상' 수상
- 롯데월드타워·몰, 크리스마스 맞아 '샤롯데 빌리지'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