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20~21일 반려동물 페스티벌 ‘광진 반함 축제’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오는 20~21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페스티벌 '2023 광진 반함 축제'를 어린이회관 서편운동장에서 개최한다.
구와 건국대 캠퍼스타운 사업단이 공동 주최하고, 건국대 수의과대학이 주관을 맡았다.
20일 오전에는 '독(dog)스포츠 대회'를 연다.
21일 오전 '반려동물 장학퀴즈', 오후 체험형 행사들이 연이어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오는 20~21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페스티벌 ‘2023 광진 반함 축제’를 어린이회관 서편운동장에서 개최한다. 구와 건국대 캠퍼스타운 사업단이 공동 주최하고, 건국대 수의과대학이 주관을 맡았다. 20일 오전에는 ‘독(dog)스포츠 대회’를 연다. 장애물 넘기, 달리기 경주, 기다려 게임 등 활동적인 놀이 체험으로 반려견과 몸을 움직여본다. 오후 1시에는 설채현 수의사의 상담 토크쇼가 펼쳐진다. 21일 오전 ‘반려동물 장학퀴즈’, 오후 체험형 행사들이 연이어 열린다. 일부 체험형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일찍 현장 접수하는 것이 좋다.
서울살이 길라잡이 서울앤(www.seouland.com) 취재팀 편집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