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휴가' 클럽메드 빈탄, '바디앤소울' 테마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에 위치한 클럽메드에서 25일까지 '바디앤소울(body & soul)' 테마위크를 진행한다.
바디앤소울은 클럽메드 빈탄이 매년 봄마다 단 3주 동안 진행하는 웰니스 콘셉트의 테마위크다.
천혜의 자연 속에 위치한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는 프라이빗 해변을 비롯해 웰빙푸드 레스토랑과 골프코스까지 갖추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에 위치한 클럽메드에서 25일까지 '바디앤소울(body & soul)' 테마위크를 진행한다. 바디앤소울은 클럽메드 빈탄이 매년 봄마다 단 3주 동안 진행하는 웰니스 콘셉트의 테마위크다. '잘 먹고, 잘 놀고, 잘 쉬고'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인도네시아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를 타고 50분이면 닿는 작은 섬이다. 천혜의 자연 속에 위치한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는 프라이빗 해변을 비롯해 웰빙푸드 레스토랑과 골프코스까지 갖추고 있다. 바디앤소울 테마위크 기간에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배우는 웰빙요리 데모 클래스, 해변의 요가 정원에서 하는 플라잉요가,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들이 더욱 풍성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휴식과 치유는 우리 일상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가 됐다"며 "색다른 체험과 진정한 웰니스 휴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기획한 테마위크를 통해 보다 많은 여행자들이 힐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