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나눔재단,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 12기 입학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산나눔재단은 10일 서울 강남구 마루180에서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 12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는 기업가정신과 리더십, 경영 능력을 갖춘 사회혁신가를 양성하는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장석환 아산나눔재단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를 통해 수강생이 기업가정신과 경영 능력을 함께 갖춘 사회혁신가로 거듭나고 있다"면서 "이번 12기 수강생이 양질의 교육을 거쳐 가치 있는 7개월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산나눔재단은 10일 서울 강남구 마루180에서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 12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선발된 34명은 7개월간 사회혁신가 양성 교육을 받는다.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는 기업가정신과 리더십, 경영 능력을 갖춘 사회혁신가를 양성하는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244개 기관 출신 327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번 12기 교육에는 사회문제를 직접 발굴하는 사회혁신 프로젝트와 해외 혁신기관을 탐방하는 글로벌 스터디 과정 등을 진행한다. 워크숍, 글로벌 스터디 등 교육 비용은 아산나눔재단이 전액 지원한다.
장석환 아산나눔재단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를 통해 수강생이 기업가정신과 경영 능력을 함께 갖춘 사회혁신가로 거듭나고 있다”면서 “이번 12기 수강생이 양질의 교육을 거쳐 가치 있는 7개월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