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흡연자 이지혜, ‘금연’이라더니 “떼려야 뗄 수 없네” 선언
김지윤 2023. 5. 11.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가 유쾌함을 뽐냈다.
이지혜는 작은 얼굴로 똑단발을 소화해 미모를 과시했다.
한껏 어려진 외모를 자랑한 이지혜는 청초한 매력까지 더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지혜는 벽에 붙은 '흡연 금지' 표지판을 보며 "또 금연이네. 떼려야 뗄 수 없는 금연 표지판"이라고 덧붙여 폭소케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가수 이지혜가 유쾌함을 뽐냈다.
이지혜는 11일 “나 머리 잘랐는데 어때”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지혜는 작은 얼굴로 똑단발을 소화해 미모를 과시했다. 한껏 어려진 외모를 자랑한 이지혜는 청초한 매력까지 더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지혜는 벽에 붙은 ‘흡연 금지’ 표지판을 보며 “또 금연이네. 떼려야 뗄 수 없는 금연 표지판”이라고 덧붙여 폭소케했다.
앞서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남편 문재완에게 과거 흡연 사실과 함께 담배 취향을 털어놓은 바 있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원정 도박 사건’ 신정환 “필리핀에 있던 형이 뎅기열 걸렸다고 하라고..”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성매매 논란 터져…“임신까지 했다” 주장
- 류승범 “♥슬로바키아 아내, 발리에서 서핑하다가 만나” 러브 스토리 예고 (유퀴즈)
- 고은아, 연하 남친 있었네.. 맥주 마시다 폭탄 발언 “조만간 공개하겠다”
- 오재원, ‘코리안 특급’ 박찬호 공개 저격 “너무 싫어해.. 감사함을 모르는 것 같다”
- “취재진 너무 많아” 유아인, 경찰청 앞에서 발길 돌렸다
- “살려주세요” 첫 美 여행간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무슨 일?
- ‘전회장만 믿고 따라와’ 윌슨도 함께한 ‘나혼산’ 10주년 몽골 패키지
- 마마무 화사, 공연 중 관객들이 엉덩이 터치.. 이효리는 SNS에 푹 빠져 (댄스가수유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