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 국방전직교육원과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ovecony@nate.com)]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학장 조성환, 이하 강릉폴리텍대학)는 지난 10일 국방전직교육원과 전역예정장병에 대한 일자리지원과 교육 및 상담을 통한 상생모델 구축을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성환 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생모델을 구축하여 전역예정장병에 대한 일자리지원과 교육지원을 활성화하고, 나아가 국가와 국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훈 기자(=강릉)(lovecony@nate.com)]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학장 조성환, 이하 강릉폴리텍대학)는 지난 10일 국방전직교육원과 전역예정장병에 대한 일자리지원과 교육 및 상담을 통한 상생모델 구축을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릉폴리텍대학 조성환 학장, 김연규 교학처장, 김선일 산학처장과 김성호 국방전직교육원장 등을 비롯한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역예정장병을 대상으로 일자리지원에 대한 전문 교육 및 컨설팅을 지원하고, 관련 교육을 함께 계획·활용하며, 일자리지원을 위한 수요조사 및 일자리 발굴 등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조성환 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생모델을 구축하여 전역예정장병에 대한 일자리지원과 교육지원을 활성화하고, 나아가 국가와 국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는 오는 6월 1일부터 신중년특화과정(특수용접) 하반기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교학처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훈 기자(=강릉)(lovecony@nate.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장동·성남FC' 재판 앞둔 이재명 "이제 진실과 법원의 시간"
- '박원순 다큐' 감독 "박 전 시장, 일방 주장에 성희롱범 낙인 찍혀"
- 국민의힘, '건폭 근절' 당정협의까지…尹 1주년 맞이?
- '빌라왕' 전세사기 피해자 또 사망…올 들어 네 번째
- 코로나19 '심각' → '경계'로…尹대통령 '일상 회복' 선언
- 김기현, 열흘만의 최고위서 "설화 송구"…지도부 위기 일단락?
- 올해 무역적자 300억 달러 돌파 코앞
- "장애아동 때문에 해외입양 불가피" 입양기관 주장은 '거짓말'
- 김재원 '당원권 정지 1년', 태영호는 '3개월', 솜방망이?
- 해외 과학자들 "후쿠시마 시찰? 일본 제공 자료 자체가 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