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DIMF '만원으로 즐기자'…다양한 티켓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의 작품을 단돈 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이벤트인 '만원의 행복'이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동성로 CGV 대구한일 앞 팝업 부스에서 시작된다.
11일 DIMF에 따르면 DIMF는 '뮤지컬은 비싸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누구나 부담없이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도록 시중 뮤지컬 티켓 가격의 절반 수준으로 금액을 책정해 공연 티켓을 판매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13일~31일 동성로 CGV 대구한일 앞 팝업 부스서 판매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제1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의 작품을 단돈 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이벤트인 '만원의 행복'이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동성로 CGV 대구한일 앞 팝업 부스에서 시작된다.
11일 DIMF에 따르면 DIMF는 '뮤지컬은 비싸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누구나 부담없이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도록 시중 뮤지컬 티켓 가격의 절반 수준으로 금액을 책정해 공연 티켓을 판매 중이다.
또 지난 제3회 DIMF부터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뮤지컬의 즐거움과 매력을 알리고자 이벤트티켓 만원의 행복을 운영하고 있다.
제17회 DIMF 만원의행복은 평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주말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매일 2시간 동안 작품당 선착순으로 1인 2매 구입이 가능하다
작품 규모에 따라 티켓 판매 수량은 상이하다. 오직 현장에서만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고 랜덤으로 좌석이 배정되는 이벤트인 만큼 환불 및 변경은 불가능하다.
DIMF는 BC카드, 코레일, 문학동네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최대 6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온라인 티켓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의 메인 후원사인 BC카드의 고객이라면 제17회 DIMF의 모든 유료 공연을 30~50% 할인 받을 수 있다.
DIMF의 공식 티켓판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라인 예매 시 BC카드 결제를 선택하면 되며 작품 별 1인 2매 적용이 가능하다.
타 지역에서 축제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한 할인도 준비됐다.
DIMF는 코레일과 함께 KTX 편도 티켓과 DIMF 뮤지컬 관람권이 결합된 할인 상품을 판매 중이다.
제17회 DIMF 기간 내 서울, 광명, 대전, 부산에서 KTX를 타고 대구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다.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모바일 앱, 주요 여행센터에서 최대 40~50% 할인된 금액에 KTX 티켓과 뮤지컬 관람권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출판사 ㈜문학동네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독일 문학의 거장 테오도르 폰타네(Theodor Fontane)의 소설을 각색한 제17회 DIMF 공식초청작 에피 브리스트가 대상이다.
문학동네에서 출간한 세계문학전집 중 안나 카레니나, 보바리 부인과 함께 결혼 이야기 3부작으로 꼽히는 대작 에피 브리스트의 실물책을 소지한 관람객은 기존 5만원인 티켓 가격에서 60% 할인된 가격인 2만원에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DIMF 관계자는 "올해도 반값 뮤지컬은 물론 만원의 행복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해 관객들에게 뮤지컬의 즐거움과 매력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대부업자와 사채업자는 뭐가 다른가요[금알못]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