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단독 특가 딜 아마존 십일절 라이브 방송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5. 11. 16: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11번가]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가 5월 월간십일절 행사 첫 날인 11일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에서 1시간 한정으로 단독 특가 딜 상품을 선보인다.

십일절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단골 고객이 찾는 ‘베스트템’부터 직구 초보가 구매하면 좋을 ‘입문템’까지 총 20여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오직 라이브 방송 1시간에만 특가 혜택이 제공되는 단독 딜 상품 중심으로 준비했다.

방송을 통해 ‘직구 대란 유산균’으로도 유명한 여성용 유산균부터 게이밍 키보드, 고속 무선 충전기 등 ‘입문템’과 글로벌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더플 백, 포터블 모니터, 안티에이징 세럼 등 ‘베스트템’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는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추첨해 방송 판매 상품을 경품(10명)으로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도 연다.

11번가 신현호 아마존&글로벌담당은 “11번가의 대표 프로모션인 월간십일절과 연계해, 국내 해외직구족의 새로운 구매 채널로 자리잡은 11번가 라이브 방송으로 특별한 직구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