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홍종현, ‘레이스’ 커피차 이벤트 깜짝동참…“K-직장인 화이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레이스' 속 박윤조(이연희 분)와 류재민(홍종현 분)이 작품 밖 현실 역삼동에 잠시 그 모습을 드러냈다.
11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이연희·홍종현이 함께 한 디즈니+ 오리지널 '레이스' 커피차 이벤트 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레이스’ 속 박윤조(이연희 분)와 류재민(홍종현 분)이 작품 밖 현실 역삼동에 잠시 그 모습을 드러냈다.
11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이연희·홍종현이 함께 한 디즈니+ 오리지널 ‘레이스’ 커피차 이벤트 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레이스’ 첫 공개 당일인 지난 10일 서울 역삼동에서 펼쳐진 ‘레이스’의 프로모션 이벤트 현장을 담은 것이다.
사진 속 이연희, 홍종현은 주연 캐릭터인 ‘박윤조’와 ‘류재민’의 사원증을 목에 건 채 점심시간 역삼동 거리를 오가는 수많은 직장인들에게 커피를 선물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번 커피차 이벤트를 접한 예비 시청자들은 SNS를 통해 “일하다가 호다닥! 어쩐지 오늘 커피가 땡기더라·· 화이탱~”(dd_****),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레이스> 많이 기대 되네요~! 날씨도 더워지는데 파이팅하세요ㅜㅜ”(Bel******), “더운 날씨에 잘 마시고 갑니다. 오늘 첫방(두근두근) 레이스! 대박나자구요!!”(GLE*****) 등 후기를 남겼다.
‘레이스’ 커피차 이벤트는 오는 17일 광화문, 6월 7일 성수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정윤호 주연의 K-오피스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일반인도 SW개발툴로 혁신 서비스 뚝딱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AI로 국민 실생활 문제 해결 아이디어 '톡톡'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기술 장벽 허물고 아이디어로 앱 개발”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25〉 [AC협회장 주간록35] 액셀러레이터 윤리경영 및 준법준수 선
- 차세대 냉각 시장 열린다…델, 서버 액침냉각 초읽기
- 반도체 패키징·테스트 장비 4분기 회복세 전환…“가동률 상승에 반등”
- [지스타 2024]'재미' 기본, 세대 화합에 e스포츠까지 K게임 미래 봤다
- 최근 5년 리베이트 행정처분, 제약사 6곳·의약품 480개…행정처분에 제약사 맞소송도
- [ET시선]삼성전자와 400만 주주
- LG전자, AI로 고객 서비스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