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 정식 데뷔 전 폭풍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n.SSign)이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11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그룹 엔싸인이 오는 27일 프리 데뷔 미니앨범 리패키지 '모놀로그(Monologue)'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프리 데뷔 미니 앨범 '솔티'를 시작으로, 리패키지 앨범 '모놀로그'까지 발매가 확정된 가운데, 엔싸인의 데뷔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n.SSign)이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11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그룹 엔싸인이 오는 27일 프리 데뷔 미니앨범 리패키지 '모놀로그(Monologue)'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모놀로그'는 엔싸인의 프리 데뷔 미니 앨범 '솔티(SALTY)' 발매 이후 보다 풍성한 트랙으로 재구성한 리패키지 앨범이다. 엔싸인은 정식 데뷔에 앞서 폭넓은 스펙트럼의 곡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발매 당일인 27일 오후 2시 30분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ABEMA) 오리지널을 통해 엔싸인 일본 팬미팅 '모놀로그'(n.SSign JAPAN FANMEETING 'Monologue')를 독점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특별 프로그램 '엔싸인 TV!(n.SSign TV!)'를, 오후 10시부터는 멤버들의 파자마 파티를 담은 '엔싸인 애프터 파티(n.SSign After Party)'를 독점 공개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엔싸인은 지난 2월에도 아베마 오리지널을 통해 첫 일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입성한데 이어 첫 일본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이례적인 행보를 보였다. 이어 프리 데뷔 미니 앨범 '솔티'를 시작으로, 리패키지 앨범 '모놀로그'까지 발매가 확정된 가운데, 엔싸인의 데뷔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조카 2명 갑작스럽게 세상 떠났다"
- '유퀴즈' 류승범, 슬로바키아인 아내 언급…러브스토리 공개 예고
- '나는 솔로' 옥순 "남자들이 날 선택했단 이유로 악녀 됐다"...분노
- 배우 남상지 "2010년 만난 연인과 결혼" 깜짝 발표
- '나혼산', 10주년 기념 몽골 여행…전현무가 준비한 프로젝트
- "아쉽고 속상해"...눈물 흘린 엑소 카이, 오늘(11일) 입대
- '나쁜엄마' 이도현, 의문의 습격으로 위기…동시간대 1위
- 안영미, '라스' 하차 소감 "늘 부족한 점만 보였다"
- 범진, 콘서트 또 매진…풍성한 무대 예고
- '연예계 부동산 큰 손' 전지현, 130억 펜트하우스 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