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몬스타엑스 주헌, 다큐멘터리 필름 공개…진솔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STA X) 멤버 주헌(JOOHONEY)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이성과 감성을 오가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공개한다.
주헌은 5월 10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큐멘터리 필름 '턴 온 더 '라이트'(TURN ON THE 'LIGHTS')'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턴 온 더 '라이트''는 주헌의 솔로 데뷔 앨범이자 첫 미니 앨범인 '라이트(LIGHTS)'가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필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STA X) 멤버 주헌(JOOHONEY)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이성과 감성을 오가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공개한다.
주헌은 5월 10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큐멘터리 필름 ‘턴 온 더 ‘라이트’(TURN ON THE ‘LIGHTS’)’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턴 온 더 ‘라이트’’는 주헌의 솔로 데뷔 앨범이자 첫 미니 앨범인 ‘라이트(LIGHTS)’가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필름이다.
주헌은 “팬들이 진솔한 인터뷰를 좋아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이 앨범이 만들어졌고 왜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좋을 것 같다”라는 말로 이번 다큐멘터리 필름의 의의를 설명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단 30초의 짧은 러닝타임만으로도 많은 감정이 교차하게끔 한다. 녹음실에서 파이팅 넘치게 녹음을 준비하는 모습, 진지하게 노트북을 바라보며 프로듀싱을 하는 모습, 박수를 치며 기합을 넣고 무대에 임하는 모습 그리고 기나긴 연습 끝에 지친 모습까지, 냉정과 열정 사이를 오가는 주헌의 모습에 첫 미니 앨범 ‘라이트’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솔로 데뷔를 앞둔 주헌은 첫 미니 앨범 ‘라이트’를 통해 아티스트 주헌,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의 주헌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에게 전한다. ‘라이트’를 통해 팬들은 과거의 초심과 마주한 순간, 치열한 현재 속 자유에 대한 갈망 그리고 팬들과 함께하는 미래까지 ‘가장 나다운 것’을 찾아가는 주헌의 여정에 함께할 수 있다.
주헌의 음악적 열정과 고뇌가 집약된 솔로 데뷔 첫 미니 앨범 ‘라이트’는 22일 오후 6시(KST) 정식 발매된다.
‘턴 온 더 ‘라이트’’는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된다.
(사진=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영상)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
- 노현정 이요원 노사연…안영미 논란에 美 원정출산 스타 재조명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브리트니, 콜렌 파렐과 불륜설에 입연다…하룻밤 루머 언급[할리우드비하인드]
- “신장 이식 받고도 술 안 끊어” 셀레나 고메즈, 기증해준 절친에 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