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수아, 13일 NC-키움전 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 멤버 수아(29)가 키움 히어로즈 마운드에 선다.
키움은 11일 "오는 13일 오후 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경기 시구자로 걸그룹 '드림캐쳐' 멤버 수아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2017년 데뷔한 드림캐쳐는 격렬한 안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국내 유일 록·메탈 그룹으로 독특한 세계관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그룹 ‘드림캐쳐’ 멤버 수아(29)가 키움 히어로즈 마운드에 선다.
키움은 11일 “오는 13일 오후 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경기 시구자로 걸그룹 ‘드림캐쳐’ 멤버 수아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2017년 데뷔한 드림캐쳐는 격렬한 안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국내 유일 록·메탈 그룹으로 독특한 세계관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드림캐쳐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8집 ‘아포칼립스(Apocalyps) : 프롬 어스(From us)’를 발매한다.
이날 시구를 맡은 수아는 “첫 시구를 하게 돼 떨린다. 좋은 자리에 초대해주신 만큼 승리의 기운을 모아 던지겠다. 모든 선수들이 부상없이 좋은 경기하시길 바라며 응원을 보낸다”고 전했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정 도박 사건’ 신정환 “필리핀에 있던 형이 뎅기열 걸렸다고 하라고..”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성매매 논란 터져…“임신까지 했다” 주장
- 류승범 “♥슬로바키아 아내, 발리에서 서핑하다가 만나” 러브 스토리 예고 (유퀴즈)
- 고은아, 연하 남친 있었네.. 맥주 마시다 폭탄 발언 “조만간 공개하겠다”
- 오재원, ‘코리안 특급’ 박찬호 공개 저격 “너무 싫어해.. 감사함을 모르는 것 같다”
- “살려주세요” 첫 美 여행간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무슨 일?
- 마마무 화사, 공연 중 관객들이 엉덩이 터치.. 이효리는 SNS에 푹 빠져 (댄스가수유랑단)
- “너희가 잘 살면 그게 복수다” 두 남매에 당부한 박연수...왜?
- 강수정, 홍콩서 그릇 하나에 ‘100불’ 가게 방문 “수 억 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