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칸 국제영화제 참석 확정…22일 레드카펫 밟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 씨가 칸 국제영화제에 입성한다.
제니 씨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제니 씨가 22일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제니 씨는 출연작인 미국 HBO 드라마 '더 아이돌'이 비경쟁 부문에 초청되면서 칸 진출권을 따냈다.
작품이 초청됐다는 발표가 났을 당시 소속사 측은 "참석 여부는 미정"이라고 했지만, 제니 씨가 최종 참석을 확정하면서 칸 레드카펫에 입성한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 씨가 칸 국제영화제에 입성한다.
제니 씨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제니 씨가 22일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제니 씨는 출연작인 미국 HBO 드라마 '더 아이돌'이 비경쟁 부문에 초청되면서 칸 진출권을 따냈다. 작품이 초청됐다는 발표가 났을 당시 소속사 측은 "참석 여부는 미정"이라고 했지만, 제니 씨가 최종 참석을 확정하면서 칸 레드카펫에 입성한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제니 씨의 연기 데뷔작인 '더 아이돌'은 미국 LA의 음악 산업을 배경으로, 떠오르는 인기 여성 팝가수를 둘러싼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10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더 아이돌' 티저 영상에서 제니 씨는 짧은 분량에도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제76회 칸 국제영화제는 오는 16일(현지시간)부터 27일까지 열흘간 프랑스 남부 도시 칸에서 열린다. 올해 영화제에 초대된 한국 장편 영화는 '화란', '거미집', '잠', '탈출: PROJECT SILENCE'(프로젝트 사일런스)', '우리의 하루' 등 총 5편이다.
[사진출처 = OSEN]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에 "남편과 함께 하려는 결정일 뿐"
- 유아인, 2차 경찰 조사 연기…취재진 보고 돌아가
- 지드래곤, 샤넬 크루즈쇼 참석…젠더리스 패션 완벽 소화
- '욕설·흡연 논란' 캡, 결국 틴탑 탈퇴…"경솔한 행동 다시 사과" [공식]
- 카이, 오늘(11일) 신교대 입소…엑소 완전체 컴백은 잠시 뒤로
- "입영 명령 취소해"...이스라엘 초정통파 도로 점거하며 '극렬 반발' [지금이뉴스]
- [날씨] "극과 극 체험?" 10℃ '뚝'...이번 주 서울 첫 영하권
- [날씨] 오늘 기온 '뚝'...내일 영하권 추위 온다
- 배춧값 60% 넘게 '뚝'...유통가 "김장족·김포족 잡아라!"
- 배춧값 60% 넘게 '뚝'...유통가 "김장족·김포족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