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2023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 공식 후원
갤러리 대상 팬 사인회, 제품 경품 이벤트 및 할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경기도 여주 페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하고,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팬 사인회, 현장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우리금융 챔피언십은 올해 2회째를 맞는 국내 남성 골프 대회로, 이번 시즌 KPGA 코리안투어 영구 시드를 획득한 김경태 선수를 비롯해 박상현 선수, 송영한 선수, 이형준 선수 등이 출전을 예고해 골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클리는 이번 대회 후원을 통해 보다 대중적인 국내 골프 문화 형성 및 활성화에 기여하고, 골프 아이웨어로서 전문성을 갖춘 오클리의 다양한 제품도 적극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을 기념해 대회 기간에 갤러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운영과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정찬민 선수, 이태희, 이수민, 고진영, 김효주 등 오클리 후원 선수들이 착용하는 아이웨어 모델을 시착해보거나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커피 교환권도 증정한다.
또한, 주말 동안에는 오클리 제품이 담긴 상자의 도어락 비밀번호를 알아 맞추는 ‘시크릿 큐브 이벤트’와 우승 선수를 예측해 보는 ‘우승 선수 투표 이벤트’도 열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오클리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13일 경기 종료 후에는 오클리가 후원하는 프로골퍼 선수들이 갤러리들을 직접 만나는 팬 사인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활발한 골프 문화 조성에 일조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이번 우리금융 챔피언십 공식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더욱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적절한 골프웨어를 찾고 있는 라운딩 퍼포먼스를 돕는 골프 전용 렌즈를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즐겁게 대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