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DI점·제주도두해안DT점…할리스, ‘뷰맛집’ 매장지도 공개

최재원 기자(himiso4@mk.co.kr) 2023. 5. 11. 14: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할리스가 여행과 나들이가 많아지는 시즌을 맞아 자연 경관(View·뷰)을 즐길 수 있는 매장과 인근 추천 여행지 정보를 담은 ‘전국 뷰티풀(Viewtiful) 할리스 지도’를 공개했다.

서울 등산 명소로 유명한 북한산 인근에는 웅장한 마운틴뷰를 즐길 수 있는 ‘할리스 북한산DI점’이 있다. 지난 4일 새롭게 오픈한 북한산DI점은 서울시 은평구 북한산로 초입에 위치했다. ‘휴일같은 하루’를 주제로 공간별로 즐겁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아 다양한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 1·2층에서는 높은 천고와 통창을 통해 산에 둘러싸인 자연을 볼 수 있고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북한산의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전국 뷰티풀(Viewtiful) 할리스 지도’
제주도와 강원도 속초의 시원한 바다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할리스 매장도 있다. 지난해 11월 문을 연 ‘제주도두해안DT점’은 통 유리창과 높은 천장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고 있고, 매장 어디에 앉아도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루프탑에서는 오션뷰는 물론 한라산뷰, 비행기뷰 등 다채로운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푸른 제주 바다와 무지개색 방호벽 배경의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무지개 해안도로’, 도두봉 등이 가깝게 위치해있다.

통유리로 디자인된 매장 안에서 속초 등대해수욕장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속초영랑해변점’은 오션뷰 명소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야외 테라스가 마련된 루프탑에서 넓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포토 스팟으로 인기다. 속초영랑해변점은 약 180석 이상의 좌석을 보유한 복층 매장으로, 총 32대의 넓은 주차공간도 보유하고 있다.

‘할리스 대전도안DT점’은 금강으로 흘러드는 갑천을 배경에 두고 있다. 통유리로 둘러싸여 매장 안에서도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봄에는 벚꽃 전경을 함께 조망할 수 있다. 약 250개의 좌석과 넓은 공간을 자랑해 관광객과 일반 시민에게 탁 트인 전경에서 커피를 마시며 힐링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음료를 테이크아웃해 인근 갑천 둔치를 드라이브하거나 산책하기 좋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