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리커, GS25 도어투성수에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 팝업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주류기업 드링크 인터내셔널의 와인전문 자회사 인터리커가 오는 17일까지 GS25 도어투성수에서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인터리커는 이 곳을 프랑스 남서부 대서양 연안처럼 꾸미고, 이 지역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유기농 와인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 대형 사진으로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주류기업 드링크 인터내셔널의 와인전문 자회사 인터리커가 오는 17일까지 GS25 도어투성수에서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도어투성수(DOOR to seongsu)는 지난해 GS리테일이 ‘편의점의 새로운 길을 연다’는 의미를 담아 새로 내놓은 플래그십 스토어 브랜드 ‘도어투’ 1호 매장이다.
인터리커는 이 곳을 프랑스 남서부 대서양 연안처럼 꾸미고, 이 지역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유기농 와인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 대형 사진으로 장식했다.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는 무똥까데 총괄 와인메이커 제롬 아귀르와 설립자 증손녀 마틸드 세레스 드 로칠드가 함께 개발한 유기농 로제 와인이다. 엄선한 포도밭에서 키운 유기농 포도를 사용해 상큼한 라즈베리와 자몽, 열대과일 풍미를 살렸다. 와인 겉표면은 섬세함과 아름다움, 미래를 주제로 한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인터리커는 팝업 운영기간 중 해당 로제 와인을 무료로 시음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를 사면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팝업 기간 중에 있는 로즈데이(5월14일)에 와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가 선물을 줄 계획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