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해남사랑상품권 특별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해남군은 이달 한달 동안 해남사랑상품권 누적판매 5천억원 달성을 기념하고, 내수활성화를 위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군은 10% 할인구매 한도를 개인당 월 70만원까지 상향하고, 상품권 5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해남지역 특산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서영 기자] 전라남도 해남군은 이달 한달 동안 해남사랑상품권 누적판매 5천억원 달성을 기념하고, 내수활성화를 위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군은 10% 할인구매 한도를 개인당 월 70만원까지 상향하고, 상품권 5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해남지역 특산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응모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응모 되며,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또한 해남군 지역쇼핑몰 ‘해남미소’와 소상공인을 위한 공공배달앱 ‘먹깨비’에서 해남사랑상품권 카드로 물품 구매 시 총 결제 금액의 5%를 되돌려 준다. 최대 지급한도는 각 5만원까지이다.
이와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해남사랑상품권으로 전통시장에서 장보고 경품받자!’이벤트도 추진한다.
관내 8개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후, 인증샷을 본인 사회관계망(SNS)에 게시한 다음 해남군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5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해남지역 특산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해남사랑상품권 누적판매 5천억원이 달성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주신 군민들께 감사드린다”며“이번 5월 이벤트가 해남군 내수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좀 더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남=이서영 기자(bb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홈앤키친 할인전 'WOW 더 리빙쇼' 진행
- 더 말보리스트, '2024 글로벌 소비뇽 블랑 마스터즈' 금메달 수상
- 롯데지주·계열사 "유동성 위기, 사실 무근"
- 한동훈 "민주 '판사 겁박', 중형 받겠다는 자해행위"
- 검찰, 우리금융 회장·우리은행장 사무실 압수수색
- "왜 승강기 안 잡아줘?" 택배기사 폭행하고 업무 방해한 70대
- 與, 이재명 겨냥 '재판지연방지 TF' 구성…"꼼수 감시"
- 경찰 "문다혜 음주운전 혐의, 이번주 내로 검찰 송치"
- 삼성전자 전영현, 호암이 선택한 기흥서 "새 100년 미래 만들겠다"
- KCA,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