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악플러도 따뜻하게 품는 여유 “너희가 더 행복해졌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이영지가 악플러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넸다.
이영지는 5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상한 댓글 쓰는 친구들아. 나는 진심으로 너희가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래퍼 이영지가 악플러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넸다.
이영지는 5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상한 댓글 쓰는 친구들아. 나는 진심으로 너희가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영지는 “세상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져서 누가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존재하든 한 톨의 이상함도 느끼지 않고 그 누군가의 자유로움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인정하게 됐으면 좋겠다”라며 “다 행복이 부족해서 그런 거 아니겠어.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좋아하는 베개 위에서 풍족하게 자면서 더 행복해져라!!!!!얍”이라고 조언했다.
이영지는 팬들과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로 소통하며 삶을 바라보는 긍정적인 시선도 드러냈다. 이영지는 “내 능력이 너무 잘나서 가끔 거만해질 때 어떡해야 할까요. 진짜 잘난 것도 아니고 자의식 과잉 가끔씩 오는데”라는 팬의 질문에 “자의식이 남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닌데 뭐 어떰. 잘난 걸 어째. 가끔이면 딱 적당해요. 너무 과잉되어서 내 진짜 능력치를 객관화할 수 없는 순간이 온다면 그때가 위험한 거지. 저는 적당한 자의식 과잉은 능률을 올린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바람직해요. 대신 나태해지지만 마세요”라고 적었다.
이어 “누나 인생이 힘든데 머리 밀고 절이나 들어갈까? 누난 종교 믿어?”라는 질문에 이영지는 “절에 들어가서 사는 건 쉬운 줄 알어? 열심히 살자. 여름 겨울 버텨야 봄이 온다”라고 응원했다.
이영지는 Mnet ‘고등래퍼3’에서 우승을 거둬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 11’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이영지는 5월 12일 첫 방송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에 출연한다.
(사진=이영지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
- 노현정 이요원 노사연…안영미 논란에 美 원정출산 스타 재조명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브리트니, 콜렌 파렐과 불륜설에 입연다…하룻밤 루머 언급[할리우드비하인드]
- “신장 이식 받고도 술 안 끊어” 셀레나 고메즈, 기증해준 절친에 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