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대전 명물=송중기, 칼국수 맛집에 사진 엄청 걸려 있어”(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하면 생각나는 명물로 배우 송중기가 언급됐다.
이날 '컬투쇼'가 처음으로 대전에 방문한 만큼 김태균은 청취자들에게 '대전하면 생각나는 것'을 문자로 받기로 했다.
그러면서 김태균은 엑스포, 칼국수, 두루치기, 실비집, 서경석, 박세리 등 본인에게 생각나는 것을 언급했는데.
황치열이 "배우 송중기 씨도"라고 하자 김태균은 크게 호응하며 "어디 칼국수집 가면 송중기 씨 사진 엄청 걸린 곳이 있다. 대선 칼국수인가"라고 대전의 유명 맛집의 이름을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대전하면 생각나는 명물로 배우 송중기가 언급됐다.
5월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는 대전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컬투쇼'가 처음으로 대전에 방문한 만큼 김태균은 청취자들에게 '대전하면 생각나는 것'을 문자로 받기로 했다. 그러면서 김태균은 엑스포, 칼국수, 두루치기, 실비집, 서경석, 박세리 등 본인에게 생각나는 것을 언급했는데.
황치열이 "배우 송중기 씨도"라고 하자 김태균은 크게 호응하며 "어디 칼국수집 가면 송중기 씨 사진 엄청 걸린 곳이 있다. 대선 칼국수인가"라고 대전의 유명 맛집의 이름을 꺼냈다.
이어 김태균은 "저랑 동명이인인 야구선수 김태균 선수도. 또 대전이 짬뽕이 유명하다. 제가 모델로 하고 있는. 특히 제가 전속모델이라 오늘 오신 모든 분께 짬뽕 무료로 먹을 시식권을 드린다"고 외쳐 방청객들을 환호하게 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
- 노현정 이요원 노사연…안영미 논란에 美 원정출산 스타 재조명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브리트니, 콜렌 파렐과 불륜설에 입연다…하룻밤 루머 언급[할리우드비하인드]
- “신장 이식 받고도 술 안 끊어” 셀레나 고메즈, 기증해준 절친에 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