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전 여친 등장, 눈물 쏟기 직전…♥유인나는? (데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인나, 윤현민이 어색하고 불편한 만남을 갖는다.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연출 이태곤 서민정, 극본 아경) 제작진은 11일 말실수 이후 다시 만난 데보라(유인나 분)와 이수혁(윤현민 분) 모습을 공개했다.
그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데보라, 이수혁, 한상진(주상욱 분), 이유정(박소진 분), 서수진(송민지 분)이 한자리에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인나, 윤현민이 어색하고 불편한 만남을 갖는다.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연출 이태곤 서민정, 극본 아경) 제작진은 11일 말실수 이후 다시 만난 데보라(유인나 분)와 이수혁(윤현민 분) 모습을 공개했다. 여기에 헤어진 전 연인 임유리(김지안 분)와 재회한 이수혁 모습도 공개됐다.
지난 방송에서 데보라, 이수혁은 복잡한 마음을 안고 마주했다. 진심과 다르게 그날의 입맞춤은 서로에게 ‘실수’가 되어 있었고, 서운한 감정에 휩싸인 두 사람의 오해는 더욱 커져만 갔다. 냉정한 선 긋기가 시작된 데보라와 이수혁. 가까워지는 듯했던 두 사람의 거리는 또다시 한발 멀어지게 됐다.
그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데보라, 이수혁, 한상진(주상욱 분), 이유정(박소진 분), 서수진(송민지 분)이 한자리에 모인다. 숨 막히는 적막감이 감도는 가운데, 이수혁을 바라보는 데보라의 얼굴에는 서운함이 가득이다. 결혼기념일이자 이혼기념일에 마주한 한상진과 서수진은 서로가 반가울 리 없다. 어색하고 살벌한 분위기에 죄인이라도 된 듯 눈치를 살피는 이유정까지, 이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된 이유가 무엇일까.
또 다른 사진 속 헤어진 연인 임유리와 재회한 이수혁 모습도 시선을 끈다. 이수혁은 눈물을 애써 참으려는 듯 씁쓸한 미소를 짓고 있고, 그를 바라보는 임유리 역시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억누른다. 임유리 재등장이 데보라와 이수혁의 관계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까.
제작진은 “오해로 어긋난 데보라와 이수혁의 관계가 또 한 번 재정립된다. 서로가 신경 쓰이기 시작한 데보라, 이수혁의 감정 변화에 주목해 달라”라면서 “또 이들의 일상에 재등장한 ‘X-연인’들의 모습도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보라! 데보라’ 10회는 11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 만에 뉴질랜드로 허니문
- 박연수 의미심장 SNS “재산 다 처분해 개털, 잘 살면 그게 복수” [DA★]
- 사람 죽여놓고 뻔뻔한 가해자 ‘음주운전 연예인 보고 있나’ (한블리)
- ‘구준엽♥’ 서희원, 과거 유산 고백 “수술 후 7일 만에 촬영…”
- 700만원 주고 산 박태환 매형 팔찌, 수천만원 호가 “손 떨려”(신랑수업)[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