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봄철 차량 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실시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3. 5. 11. 1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보코리아, 봄철 차량 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실시 [사진제공=볼보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장거리 운행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32개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볼보 차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봄나들이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등 이동이 잦은 시기를 앞두고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내 전국 32개 볼보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차량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 제주 편백수 탈취제로 유명한 ‘희녹(hinok)’과 협업한 차량용 탈취 스프레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송경란 볼보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 전무는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 및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요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한 사전 차량 점검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볼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인 만큼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의 안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