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 오브 투데이 뉴욕, 갤러리아백화점 광교 팝업스토어 오픈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3. 5. 11. 1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 제공 : 에즈 오브 투데이 뉴욕 >
미국의 대표적인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에즈오브투데이뉴욕(as of today new york)이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1층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를 6개월 동안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즈 오브 투데이 뉴욕은 피부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최대의 효과를 지향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미니멀 스탭 클린 뷰티로 파리에서 온 최고의 원료를 엄선하여 특별히 만들어졌다.

핵심 성분인 R-펩타이드는 주름을 개선해 주고, 스트레스로 인한 노화를 막아주고 피부 세포를 활성화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가 되도록 기여하는, 클린 뷰티와 미니멀 스텝으로 긍정적이고 현대적이며 효과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지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즈오브투데이 뉴욕은 에즈 오브 투데이 뉴욕은 런칭 1년여 만에 미국 뷰티 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CEW(Cosmetic Executive Women)’에서 2022년 올해의 인디 브랜드 TOP8에 선정되었으며, 2023 뉴욕패션위크 스킨케어 단독 브랜드 초청된 브랜드로 작년 11월부터 더스킨앤 주식회사를 통해 국내에 공식 수입·판매되고 있다.

오프라인 구매 고객들에게 일주일 동안 단독 20% 할인 프로모션으로 판매되고,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프트 상품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 행사 및 마련됐다.

더스킨앤주식회사 관계자는 “이번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에즈오브투데이 뉴욕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효과는 물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