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청소년들의 축제 ‘2023 청소년어울림마당’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년들의 축제 '2023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 We Dream'이 오는 13일 막이 오른다.
대전 동구는 대전 청소년위캔센터 주관아래 '2023 대전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 We Dream'을 개최하기로 하고 13일 개막식과 1회차 행사 행복드림을 대전 청소년위캔센터 앞마당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의 축제 ‘2023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 We Dream’이 오는 13일 막이 오른다.
대전 동구는 대전 청소년위캔센터 주관아래 ‘2023 대전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 We Dream’을 개최하기로 하고 13일 개막식과 1회차 행사 행복드림을 대전 청소년위캔센터 앞마당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주제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체험부스존을 운영하고 유공자 표창, 모범청소년 표창, 다양한 이벤트 등을 마련해 행사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대전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은 5월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연 5회에 걸쳐 매월 셋째 주 토요일마다 진행될 계획이다. 어울림마당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사전접수 할 수 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과 역량이 발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와 문화공간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이 차 끌면 나도 원빈?…남자의 로망 'G바겐' 누적생산 50만대 돌파
- 시흥 임대아파트 칼부림 2명 사망·1명 중태…'도박 8000만원 잃어'
- '성북구 07년생 학폭'…진실은 그게 아니었다
- '주제넘게 전두환 얼굴에 먹칠을'…전우원에 호통친 이순자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네, 파업하세요~'…배달 라이더는 어쩌다 '공공의 적'이 됐나 [이슈, 풀어주리]
- 커피 던진 흡연男 알고 보니 자영업자…“손 미끄러져 그랬다” 해명
- “한국인들 쓰레기 막 버리고 화단에 소변” 日 '슬램덩크 성지' 주민들의 한숨
- 3년 만에 바뀌는 네이버 PC 첫 화면…'실검 부활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