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레저부터 콘서트까지···김포아라마린페스티벌 27~28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김포시는 27~28일 '김포아라마린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은 페스티벌은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형 축제로, 수상자전거·패들보트(SUP)·카약·보트 등 다양한 수상 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국민축제기획단, 덕레이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환경 골든벨, 로컬마켓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축제 일정 및 세부 프로그램 등은 축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김포시는 27~28일 ‘김포아라마린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은 페스티벌은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형 축제로, 수상자전거·패들보트(SUP)·카약·보트 등 다양한 수상 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상 레저 체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시간대별로 즐길 수 있다.
페스티벌 첫날 오후 6시에는 가수 이석훈·장민호·VOS·모세·시그니처·설하윤·류지광 씨 등이 출연하는 콘서트가 무료로 열린다. 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사연을 접수, 선정된 12명에게 1인당 2매씩 VIP 좌석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연은 16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민축제기획단, 덕레이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환경 골든벨, 로컬마켓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축제 일정 및 세부 프로그램 등은 축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포=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이 차 끌면 나도 원빈?…남자의 로망 'G바겐' 누적생산 50만대 돌파
- 시흥 임대아파트 칼부림 2명 사망·1명 중태…'도박 8000만원 잃어'
- '성북구 07년생 학폭'…진실은 그게 아니었다
- '주제넘게 전두환 얼굴에 먹칠을'…전우원에 호통친 이순자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네, 파업하세요~'…배달 라이더는 어쩌다 '공공의 적'이 됐나 [이슈, 풀어주리]
- 커피 던진 흡연男 알고 보니 자영업자…“손 미끄러져 그랬다” 해명
- “한국인들 쓰레기 막 버리고 화단에 소변” 日 '슬램덩크 성지' 주민들의 한숨
- 3년 만에 바뀌는 네이버 PC 첫 화면…'실검 부활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