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잇, 코어에이아이와 AI 컨택센터 사업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로잇(대표 이영수)이 코어에이아이(Kore aI)와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클로잇 이영수 대표는 "코어에이아이는 봇 설계, 구축, 학습, 관리 등으로 라이프사이클을 통합 관리하고, 옴니채널을 지원하는 '노코드 경험 최적화(XO)' 플랫폼 서비스를 구축하며 금융 시장에서 성장성을 인정받은 기업"이라며 "앞으로 클로잇은 코어에이아이와 AICC 등의 사업을 넓히기 위한 기회를 모색해 올인원 클라우드 혁신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클로잇(대표 이영수)이 코어에이아이(Kore aI)와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 영업부터 기술,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협업 관계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코어에이아이는 대화형 AI 플랫폼과 디지털 UX 기술을 공급하는 업체로, ‘지능형 가상 비서(IVA)’ 설계를 포함해 ‘노코드 경험 최적화(XO) 플랫폼’ 등 고객과 글로벌 기업 간의 경험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최적화하기 위한 ‘대화형 AI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코어에이아이의 대화형 AI 솔루션은 2015년 코어에이아이가 설립된 이래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100개 이상의 기업과 글로벌 상위 4개 은행이 이용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클로잇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 어플리케이션 현대화(AM)와 SaaS 통합 및 관리 등 올인원 클라우드 서비스를 국내 금융권을 비롯한 여러 산업군에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클로잇이 보유한 금융권 인프라를 기반으로 코어에이아이의 AI 플랫폼 구축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클로잇 이영수 대표는 “코어에이아이는 봇 설계, 구축, 학습, 관리 등으로 라이프사이클을 통합 관리하고, 옴니채널을 지원하는 ‘노코드 경험 최적화(XO)’ 플랫폼 서비스를 구축하며 금융 시장에서 성장성을 인정받은 기업”이라며 “앞으로 클로잇은 코어에이아이와 AICC 등의 사업을 넓히기 위한 기회를 모색해 올인원 클라우드 혁신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로잇, BNK부산은행 기업금융 비대면 채널 개선
- 쌍용정보통신, 5기 복권수탁사업자 선정
- 클로잇, 글로벌 SaaS 마켓프레이스 생태계 구축 목표
- 쌍용정보통신, 광주 ‘AI 통합지원 서비스플랫폼’ 오픈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