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델타테크, 창원상의 '도네이션 릴레이 캠페인' 2호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델타테크(주)(대표이사 문준명)가 창원상공회의소(회장 구자천)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기철)가 공동 추진하는 보훈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2023 도네이션 릴레이 캠페인' 제2호 동행자로 참여하며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관내 보훈 가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창원상의,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성델타테크(주)(대표이사 문준명)가 창원상공회의소(회장 구자천)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기철)가 공동 추진하는 보훈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2023 도네이션 릴레이 캠페인' 제2호 동행자로 참여하며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생활가전 제품과 2차전지 부품을 전문으로 생산하고 최근 로봇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한 신성델타테크(주)는 '이웃사랑'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발전기금, 장학금,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관내 보훈 가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창원상의,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추진한다. 지난 5월 2일 창원상공회의소가 제1호 동행자로 기부금 1100만원을 전달했고, 오는 6월 9일까지 릴레이 방식으로 모금을 이어간다.
구자천 창원상의 회장은 "올해도 경영환경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다"며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추진하고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기업인들이 동참해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이상현 기자 hiros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범행 말리던 8세 아들까지 살해…결별한 연인 무차별 폭행한 40대 중형
- 퇴근길 여경에 강도짓하려다 살해하고 달아난 10대들
- "X도 나왔다" 이틀 만에 옹벽 무너진 신축아파트 논란
- "너 낳고 행복했겠냐" 폭언·폭행…초등부 테니스 코치 징역형
- "개XX" 초등생의 욕설·만취상태로 수업도…올해도 우울한 스승의 날
- 검찰, 이재명 공소장 읽자…李측 "시기 특정, 증거 제시도 못하면서"
- 병사 휴대전화 소지 시간 늘어난다…시범운영도 확대
- 종이공장 20대 청년 기계에 끼어 숨져…중대재해처벌법 조사
- 이재명 "가상자산도 재산신고 대상으로 만들면 문제 해결"
- 기록 없는 600년 '가야사'…고분군 드디어 '세계유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