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YG 떠나 첫 컴백 “새로 데뷔하는 느낌‥팀워크 중시해”(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iKON)이 전 소속사 YG를 떠나 첫 앨범을 낸 소감을 밝혔다.
5월 11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정규 3집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로 돌아온 그룹 아이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의 배려를 받아 팀명 아이콘 그대로 현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와 전원 전속 계약을 체결, 지난 5월 4일 완전체로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그룹 아이콘(iKON)이 전 소속사 YG를 떠나 첫 앨범을 낸 소감을 밝혔다.
5월 11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정규 3집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로 돌아온 그룹 아이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은지는 아이콘과 자신이 공통점이 있다며 "새로운 시작을 한 지 얼마 안됐다. 소속사를 옮기고 첫 컴백. 다른 때와 느낌이 다를 듯하다"고 짐작했다.
이에 멤버들은 "새롭다", "진짜 다시 데뷔하는 느낌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이어 멤버들은 아이콘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팀워크"를 언급했다. 바비는 "그룹이다 보니 한 명 한 명 기분이 중요하고 기분을 리스펙트 해주려 노력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5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한 그룹 아이콘은 지난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 만료를 공식화 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의 배려를 받아 팀명 아이콘 그대로 현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와 전원 전속 계약을 체결, 지난 5월 4일 완전체로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했다. 3집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에는 타이틀곡 '유'(U)를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됐다. (사진=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
- 노현정 이요원 노사연…안영미 논란에 美 원정출산 스타 재조명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브리트니, 콜렌 파렐과 불륜설에 입연다…하룻밤 루머 언급[할리우드비하인드]
- “신장 이식 받고도 술 안 끊어” 셀레나 고메즈, 기증해준 절친에 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