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낳은 김준호, 놀이방 있는 큰 집으로 이사했다 ‘으리으리’(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김준호-은우 부자가 최근에 태어난 둘째 은동이와 함께 살 새 보금자리에서 입주 파티를 연다.
이에 은우는 흰 면장갑을 낀 아빠 김준호와 가위를 잡고 손수 리본을 자르며 놀이방 개시에 나선다.
생애 첫 놀이방이 생겨 한껏 들뜬 은우는 아빠 김준호가 "은동이랑 책도 같이 읽고 잘 놀아줘야 돼"라고 진지하게 말하는 와중에도, 장난감에만 정신이 팔려 아빠의 말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는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슈돌' 김준호-은우 부자가 최근에 태어난 둘째 은동이와 함께 살 새 보금자리에서 입주 파티를 연다.
5월 1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웰컴 투 육아 월드’ 편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 이어 ‘원조 슈퍼맨’ 송일국이 내레이터로 등장해 삼둥이의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준범과 은우의 모습을 보며 공감과 진정성 어린 진행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김준호는 둘째 아들 ‘은동이(태명)’의 탄생 소식을 전했다. 네 식구가 된 만큼 큰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 은우네 가족이 이날 방송에서 새 집을 첫 공개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은우는 처음 마주한 집이 어색한 듯 고사리 손으로 아빠 김준호의 손을 꼭 붙잡은 채 땡글땡글한 눈을 굴리기 시작한다. 김준호는 놀이방이 처음 생긴 은우를 축하해주기 위해 리본 커팅식을 준비해 국대급 열정을 펼친다. 이에 은우는 흰 면장갑을 낀 아빠 김준호와 가위를 잡고 손수 리본을 자르며 놀이방 개시에 나선다.
생애 첫 놀이방이 생겨 한껏 들뜬 은우는 아빠 김준호가 “은동이랑 책도 같이 읽고 잘 놀아줘야 돼”라고 진지하게 말하는 와중에도, 장난감에만 정신이 팔려 아빠의 말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는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는 전언이다.(사진=KB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
- 노현정 이요원 노사연…안영미 논란에 美 원정출산 스타 재조명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브리트니, 콜렌 파렐과 불륜설에 입연다…하룻밤 루머 언급[할리우드비하인드]
- “신장 이식 받고도 술 안 끊어” 셀레나 고메즈, 기증해준 절친에 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