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씨 (KC), 아티스트 김하온과 전속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케이 (SIK-K)가 설립한 레이블 '케이씨 (KC)'가 김하온 (HAON)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케이씨 측은 "김하온 (HAON)은 음악적인 역량과 뛰어난 랩 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케이씨와 함께 김하온의 음악적인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할 것이다. 케이씨에서는 다양한 음악 장르와 협업을 통해 김하온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케이 (SIK-K)가 설립한 레이블 ‘케이씨 (KC)’가 김하온 (HAON)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하온은 2018년 MNET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2’에서 우승하며 대중의 인기와 주목을 받았으며, 그 이후로도 다양한 음악 활동을 전개해왔다.
최근에는 릴러말즈, STREETBABY, NSW YOON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케이씨 레이블과의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케이씨 측은 “김하온 (HAON)은 음악적인 역량과 뛰어난 랩 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케이씨와 함께 김하온의 음악적인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할 것이다. 케이씨에서는 다양한 음악 장르와 협업을 통해 김하온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케이씨 레이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케이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