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안전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TF팀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통안전공단은 고객중심 경영체계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이번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통해 고객중심으로의 경영체계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임직원 선서 및 위원회 발족
[김천=뉴시스] 박홍식 기자 = 교통안전공단은 고객중심 경영체계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선포식은 고객중심 경영 실천의지 표명을 위한 임직원 선서와 고객중심 마인드 체화를 위한 CS 특강으로 진행됐다.
공단은 CCM 인증 추진을 위해 경영지원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고, 전사적 고객중심 경영체계 구축을 위한 TF팀 구성 및 위원회 등을 발족했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제도다.
기업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추진하는지 평가하는 것이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이번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통해 고객중심으로의 경영체계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s643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